2009년 1월 15일 목요일

일본 거대자본이 몰려온다

.



어차피 쓰고 또 지울지 몰라.....알려지고 싶은 생각도 없고... 그리고 나는 미네르바 아니니까... 괜시리 이상한 말은 하지 말고... 나는 그저 읽고 도움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적는 것 뿐이여!

이제 막 긴 여행을 떠나기 전 날 밤이야.. 그러니까 괜히 나같은거 찾거나 그러지 말고.. 정말로 각자에게 중요한 것이 뭔지 생각해보고.. 진짜 본질에 관심가져 주었으면 좋겠어..



미쓰비시는 과거... 2차대전, 한국전쟁을 통해 부를 축척한 전쟁특수 기업으로 알려졌지?

미쓰비시가 많든 제로센은 카미카제로 유명하다는 것 정도는 누구나 알고 있을꺼야..



하지만 이게 비쓰비시라는 기업 이력의 전부가 아니야..

익히 알고 있겠지만 미쓰비시 창업과정을 보면 근현대 일본 정치의 역사와도 관련이 깊어..



이늠들은 2차대전의 패배로 철저하게 깨닳았지.. 먹거리의 중요성을 말이야.

속내를 들여다보면 미쓰비시는 실질 "곡물상사"야.

이늠들이 전쟁에서 번 돈으로 아프리카에 가서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었지..

일본은 이런 방법에 익숙해진거야. 그리고 전세계로 뻗어가 아시아의 맹주중 하나가 되었던거야.

그래서 국가에서 볼때 "상사"라는 개념은 중요한 거야.

이건 전쟁에서 패한 후, 선진국이라고 하는 개늠시키들한테 그대로 배운거야.

일본늠들 모방해서 자기것 많드는 거.. 이거 하난 정말 뛰어난 늠들이란 말여.

"미쓰이", "미쓰비시"같은 아시아에 몇 안되는 곡물상사 (물론 겉으로 보기에는 곡물상사가 아닐테지만.. Cargill처럼 곡물상사의 사업은 크고 방대하거든..)가 이 나라와 국책사업의 파트너가 된다는건

물론 당연히 알고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노파심에 다시 한번 더 말해 둬야겠어..

빌어먹을 자기검열이란것 좀 해보자. 과연 미쓰비시가 우리나라를 어떻게 할까? 알아 듣지?

대체 어디까지 국민을 개처럼 부리고 국부를 팔아먹을지 두고 보겠어. 개늠시키들..




===========================================



곡물상사는 여러가지 사업을 병행하는 글로벌 기업이야. 이늠들은 대부분 전쟁 등의 이권사업에 깊히 개입해서 지금의 사업을 키워왔어..

현재는 세계 도처에 있는 자회사를 통해 정보를 선점하고 자기들 자본보다 못 한 국가에 잠입해서 한 나라의 경제를 통채로 잠식하고 있지..

이 개늠들이 움직인다는건 초거대자본이 뒤 따라 움직인다는 뜻이야..

우두머리 하나가 움직이면 똘마니 수십 수백은 당연히.. 뒤 따르는거야.

엔캐리청산이 다가 아니라는 의미야.. 자본전쟁이 본격화 된다는건..

이 개늠들이 벌일 사업에 앞서 물밑 작업.. 다시말해 편하게 사업할 수 있게..

기존의 지역 경제를 허물고 지들 입맛에 맞게 바꿔 버리겠다는거야..

관련산업 및 관련 지역 경제가.. 외세에 입맛에 맞게 재편된다면 찍소리 못 하고 당하는거야.,

이말은 한 나라의 경제가 "상사"라는 놈들과 그 똘마니들 때문에 출렁 거리다 작살 날수 있다라는거야..

이건 일본뿐만이 아니라.. 선진국 어느 나라나 "상사"라 불리고 있는 글로벌 기업의 특성이야.



또한 곡물 이야기를 하고자 한게 아니라 정작 중요한 일본의 초거대자본의 움직임을 예의주시 하라는거야.

이늠들은 벌써 부터.. 혈풍 이후를 보고 있어.. 뭐시기 찌라시 언론처럼 입맛에 맞게 곡해하지마.

잘 알아둬.. 이 개늠시키들이 뭔 짓을 할지.. 눈 똑바로 뜨고 감시하고 지켜봐야되..


여담인데... 힐러리 이야기 들어보면.. 핵문제 가지고 개지럴 떠는거 같으면서.. 미국 정부는 정작 개성공단에 관심이 참 많은거 같어.........


더는 말할 수 없지만..생각할수록 씁쓸하네.. 이런걸 자기검열 했다라고 해야하나?

하고자 하는 말은 항상 그랬지만 앞으로는 암호로 숨겨둬야겠어. 야구 보면 태그 아웃이란 말 있지? 이거 원.. 별 우스운 짓거리를 다하게 많드는구만..



그리고 제발 쓰잘떼없는데 관심 그만 끄고.. 중요한 것에 관심 좀 가져봐!! 다 털리고 외양간 고칠래?


태그 - 외환방어, 日망언의이면, 비쓰비시상사, 한미FTA, 전기법위반, 포X코, 북한자원, L그룹, 산X은행, 신일(본)제철, D그룹, 국유지매각자금활성화계획, 마다가스카르, 개성공단, 자기검열


--------------
댓글

韓 식량안보의 희망, 마다가스카르...입력 : 2008-11-21 11:05 ...마다가스카르, 우리에게 생소한 아프리카 대륙 동쪽에 위치한 섬 하나가 한국 식량 안보의 희망으로 다가서고 있다. ... 대우로지스틱스가 마다가스카르 농지 중 130만ha(1만3000㎢)의 경작권을 확보한 것. 03:35

미쯔이 미쯔비시 스미토모 이 3대 기업은 일제시대때 부터 지금까지 기업을 유지한 일본의 3대 재벌 기업들이죠.. 10:18




-----------------------
-----------------------

답글




해독을 해보면,
1.외환방어를 한다고 광고 설레발을 치고서는 달라 판 돈으로 딴 짓을 하려고 했다.
2. 일본놈의 망언에는 다른 속셈이 있다.
3. 미쓰비시 상사는 동인도 회사 같은 식민지 침탈 기관이다.
4. 한미 에프티에이를 예의 주시하라.
5. 전기법위반? 모르겠다.
6. 포스코와 뭔 관계가 있을 것 같다. 아마
7. 포스코가 북한 자원을 철광석을 빼오려고하나?
8. 롯데그룹은 일본기업으로써 한국에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
9. 산업은행? 잘 모르겠다. 이거 민영화 하면 일본놈이 먹는다는 소리 같다.
10. 신일본제철도 한국을 먹고 싶어하나?
11. D그룹은 어디냐? 두산 대우? 모르겠다.
12. 국유지 매각자금 활성화? 국유지를 팔아서 그 돈으로 뭔가 빼먹을 궁리를 한다는거지?
13. 마다가스카르는 아프리카 동쪽에 있는 섬인데, 그것도 일본이 먹었나?
14. 개성공단, 한국은 물러나고 미국이 먹나?
15. 자기검열. 정부 눈치를 보면서 할말 안할말 골라가며 한다는거지. ㅎㅎ^^


------------
댓글

얼마전 (아마2008.년 12월12일일겁니다)국민은행주식도 대량으로 일본넘에게 팔아먹었죠...맹박이는 다팔아먹을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15

韓 식량안보의 희망, 마다가스카르...입력 : 2008-11-21 11:05 ...마다가스카르, 우리에게 생소한 아프리카 대륙 동쪽에 위치한 섬 하나가 한국 식량 안보의 희망으로 다가서고 있다. ... 대우로지스틱스가 마다가스카르 농지 중 130만ha(1만3000㎢)의 경작권을 확보한 것. 03:34

ㄴ 아 이제 알겠다 거기 땅사서 식량확보 한다고 했던 기사가 기억나네요..오홍 10:06 8

포스코에 만수 보내 망가뜨린 다음 신일본 제철에 주겠다는 의미... 05:12
ㄴ 섬찟하군요 오늘쯤 포스코 회장이 사의표명할거같다던데 그 후보중에 한명이 강만수였던가.. 08:19

정말정부가 일본놈들과 짜고 나라팔아먹으려고 처음부터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 08:15

일본 망언이.. 요번건 북한이 중국에 넘어가는게 낫다 이런 이야기죠? 왠지 조선말 조선을 둘러싼 열강의 세력다툼이 생각나는군요.// 한미 FTA는 힐러리가 재협상 주장한거보니 역시..//전기법위반은 요번 박대성씨 구속할때 명분이었으니..표현자유 억압에 관련된 키워드 같구..//북한자원.. 이거 구글에 긁어보니 어느 블로거의 한겨레기사가 보이는군요. 대충잡아도 3천조원 이상 가치라는데 현재 중국이 거의 70%가져가는상태 // 08:31

D그룹은.. 최근 힘든 그룹인 두산인지 아니면 동부그룹인지(동부그룹 입력하니 동부그룹 유동성 위기 해서 핵심키워드가 뜨더군요 놀랐음) 아니면 저기 마다가스카르 기사에 나오는 '대우'인지.. 그도저도 아니면 일본계그룹인지.. 어렵군요ㅋ; // 국유지매각자금활성화계획은 부동산쪽 이야기인듯한.. 매각자 이익도 늘려주고 그돈으로 건설사 자금지원도 해주고~ 기사에서는 서민쪽 지원 어쩌구하지만 믿으실분(?) // 개성공단의 중요성은 경방에 어느 의원님이셨던가.. 글 잘 올려주셨으니 두말할필요도없을거같구;; // 자기검열 - '침묵은 금이다' 사실 관심없는사람들은 뭔이야길해줘도 못알아듣는...... 08:42




아고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