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8일 목요일

미네르바 체포 쇼

.


(퍼온 글)
-------------------------------



왠지 너무 짜여진 각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미네의 마지막글은 그가 쓴 글이 절대로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건 이미 이런 시나리오를 진행하기 위한 낚시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마음에 안들면 무조건 조사하고 잡아들이는 자들인데

그것은 치밀하게 준비했겠죠.

안봐도 눈에 훤합니다.

대한민국 너무 무섭습니다


어제 글을 쓴 이유는 뭔가 어떤 후속조치가 있을 거같아서

제 생각을 남긴 것이었습니다

후속 글이 나오던가, 아니면 다른 어떤 조취같은 것이죠

왜냐면 그글은 분명 낚시글이었기때문입니다.

미네르바가 반박 글을 쓸 수 없는 상황에 놓인 것 같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저런 코메디를 할 수가 없지요

근데 너무 코메디같은데, 무서운 코메디네요.


대한민국이란 이름...이제는 지워야 할 거같아요.

너무 소름끼치는 사회같네요

아무튼 이 사건은 제게 또 다른 의문을 남기게 되었는데

어디로 전개될지 지켜봐야 겠네요




미네르바를 어떻게든 뭉개버리고 싶은,

그 자신이 한국에서 어떤 지위도, 말할 위치도 있지 않다는 걸 보여주려는,

아고리언들의 실체가 이런 것이다 라는 걸 보여주기 위한

너무나 이중적 작태의 유치한 유희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